심슨생각

[태안맛집]"대우식당" 저렴하면서 든든한 한끼를 먹을 수 있는 돌솥밥정식 본문

맛집/리뷰 적은 곳

[태안맛집]"대우식당" 저렴하면서 든든한 한끼를 먹을 수 있는 돌솥밥정식

심쿵현 2016. 7. 31. 16:3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태안에서 한옥으로 지어진 유명한 한식집에서 판매하는 점심특선 생선구이를 먹으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방이 다 차서 안된다고 합니다

"예약하셨나요?"

아니요!"

"자리가 없는데, 어떡하죠?"

"아 ~ 알겠습니다"

아마 예약안하면 그 한식집은 밥 먹기 힘들 것 같네요 ㅎㅎ


그래서 밥집을 근처에서 찾고 찾다가 대우식당이라곳에 오게 되었습니다

(게국지는 저번에 먹고 실망해서 죽어도 먹기 싫었습니다 ㅎㅎ)



주차장이 따로 없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ㅎ 불편불편 ㅎㅎㅎ



영양돌솥밥으로 시켰습니다 ㅎㅎ

관광도시치고는 저렴한 가격으로 한끼를 해결하네요



나름 먹잘거리가 많았던 한상차림이 나오네요 ㅎㅎ

특히 된장찌개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밥도 돌솥밥이라 굉장히 쫀득쫀득 맛있습니다 ㅎㅎ

거기에 누룽지까지!

태안등등해서 유명한 관광도시에서 블로그로 맛집을 검색하면

비싼곳뿐이 안나오는데 

왠지 이렇게 저렴하면서 든든한 한끼의 맛집을 찾으면

뭔가 기분이 좋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