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생각

[월곡동]"고려가족식당" 러시아식 양꼬치집 본문

맛집/리뷰 적은 곳

[월곡동]"고려가족식당" 러시아식 양꼬치집

심쿵현 2016. 12. 3. 13:4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친구가 괜찮다고하여 찾아간 양꼬치집입니다.

월곡동 산정목욕탕 사거리에서 가깝습니다


정확한 위치가 생각이 안나지만 지도에 있는 골목쪽은 맞습니다.





기본 반찬은 한국적이지 않은 맛이지만

특별히 불호는 없을 것 같습니다.



밥이 없으니 빵을 시켰습니다 

삼삼한 바게트빵입니다



오늘의 메인메뉴 입니다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양고기였는지 양갈비였는지 둘중 하나입니다

3개를 시켰습니다



물만두도 시켰는데

막 맛있진 않네요 ㅎㅎ



양갈비 아니면 양고기 입니다.

저는 못먹었습니다.

친구는 괜찮다며 잘 먹었습니다.

저는 특유의 향때문에 도저히 못 먹었습니다.

아마 이게 양갈비인것 같은 기억이 어렴풋이 있지만 정확하진 않네요 ㅎㅎ


러시아식 양꼬치로 우리가 생각하는

중국식 양꼬치와는 좀 다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는 베트남쌀국수도 잘 못먹습니다.

저는 다시가고 싶진 않습니다 ㅎㅎ


맛이 문제가 아니라 양갈비 특유의 향을 잊을 수가 없네요 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