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생각

[반광옥] 아는 사람은 다 아는 S급 보컬리스트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반광옥] 아는 사람은 다 아는 S급 보컬리스트

심쿵현 2016. 6. 15. 16:5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반광옥] 아는 사람은 다 아는 S급 보컬리스트










슈스케에 출연했었는데

라이벌전에 안타깝게 탈락하고 말았습니다



그때 같이 출연했던 한 여성출연자가

"당연히 광옥이오빠가 우승할 줄 알았어요 너무 잘하니까요"

아마 반광옥이 탈락당시 말했던것 같습니다

어렴풋한 기억으로는 정슬기씨였던 것 같네요










반광옥






그는 유니크하면서도 매력있는 음색에 

넘사벽 고음까지 대단한 가수입니다

출처 yjhcon

출처 IJ ENTERTAINMENT










신용재와 같은 서울예대 출신이라 사진도 찍고 그랬네요 ㅎㅎ

잘하는 사람들끼리 역시 친하네요






위에 유튜브영상을 보신분들이라면

그의 실력에 대해서

구지 뭐 더 말할 필요 있을까요?




불후의명곡에 나오면 대박날수 있는 가수인데 안타깝습니다









가수에게 S급이니 A급이니 급 붙이는게 유치하다는건 아는데

너무 너무 잘해서 붙여봤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