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생각

[생태탕 알곤이탕] "명동삼계 & 갈비탕" 가끔씩은 땡기는 생태탕 "농성동 화정동 월산동 맛집" 본문

맛집/리뷰 적은 곳

[생태탕 알곤이탕] "명동삼계 & 갈비탕" 가끔씩은 땡기는 생태탕 "농성동 화정동 월산동 맛집"

심쿵현 2018. 1. 10. 01:4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건강관리협회사거리에서

화정힐스테이트방향으로 내려오면 바로 있는 사거리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는 것 같네요





저는 특 생태탕

테이블도 있고

좌식도 있습니다



저는 특생태탕을

여자친구는 생고기비빔밥을 시켰습니다



사실 생고기 비빔밥은 두암동 밤실마을과

평동 송원식육식당, 양산동 식육식당쪽에서 가끔씩 먹는데요

여자친구는 쏘쏘한 맛이였다고 하네요


제가 느끼기엔 소스가 상당히 달달해서 약간~

질리는 느낌이였네요

결론은 먹을만하다입니다



특생태탕은 알과 곤이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생태가 통으로 들어있습니다

비쥬얼 갑 

맛도 매콤시원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도 섭섭하지 않게 들어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