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생각

[올드카] "올드 프라이드" 갈수록 레트로한 감성에 가지가 높아지는 놈 본문

일상

[올드카] "올드 프라이드" 갈수록 레트로한 감성에 가지가 높아지는 놈

심쿵현 2018. 5. 13. 22:4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느닷없이 차를 샀다는 친구

더 충격적인 말은 다음에 이어졌다

세컨카라는 것이다


퍼스트카가 뭐냐고?

뉴프라이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차를 막말로 100만원이면 살 수 있는 세상인데

보험료만 더 낼 수 있다면

세컨카

돈없어도 살 수 있긴하죠 ㅎㅎㅎ



보라색처럼 보이는데 실제로보면

진한갈색에 가깝습니다



실내도 투톤으로 깔끔합니다



시트도 멋지게 골프형식으로 깔려있고요



옛날느낌나네요

개인적으로는 미드 베이츠모텔에 나오는 노마가 몰던 메르세데스가 이쁘던데요

1960년대 나온 차더라고요

https://blog.naver.com/ooc1001/220689386606

대충 위 블로그에 나온 차 같은 차입니다



그에 비해 너무 신식느낌인 올드프라이드

살짝 아쉬운 레트로입니다



휠은 원래 12인치가 순정인데 14인치로 바꿨다네요

전차주가요



접히지 않는 사이드미러



녹슨 와이퍼



세월의 흔적



당일 조대후문에서 대학생친구들이 차를 보더니

무슨차야 라고 뒷쪽을 보고

"아~ 프라이드구나"


범퍼킷때문인지 약간 헷갈리나봐요



펌퍼가 깨졌네요

전면 사이드 후면 범퍼가

POC라고 하네요

프라이드 오브 클럽에서 만든 거라고 합니다


유리로 만들었다네요

자세히 깨진 부위를 보니 유리같은게 보이더라고요



녹슨 흔적

세월을 빗겨갈 순 없겠죠



연비도 좋고, 옛날느낌이 나는 프라이드가 좋다고 하네요

주변에서 하도 말리니 몰래 샀다고합니다


전라광주에 사는데

충주까지 가서 사왔다네요



광주 진월동쪽의 모습



뉴프라이드 몰다가

올드프라이드 몰고 신난 친구


친구가 가즈아~라고 하면서 출발했는데

시속 50키로 ㅋㅋㅋㅋㅋ



위풍당당 올드 프라이드네요

"올드프라이드가 나가신다 길을 비켜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