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생각

[Show me the Money 5] 랩알못이 듣기에 최고의 랩퍼 "쇼미더머니5" 본문

과거 자료들/연예계

[Show me the Money 5] 랩알못이 듣기에 최고의 랩퍼 "쇼미더머니5"

심쿵현 2016. 6. 22. 00:3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Show me the Money 5] 랩알못이 듣기에 최고의 랩퍼



쇼미더 머니 1빼고는 

그래도 대강대강 쇼미더머니를 봐왔었던 심슨현입니다

이번 쇼미더머니는 여행지에서 본방시청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잘 보고 있는데요




저는 랩알못입니다

펀치라인이 뭔지도 모릅니다

플로우,라임 정도만 대강 압니다


아마 저처럼 랩알못들이 많을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저 랩알못이 뽑은 쇼미더머니 5 랩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평가가 아니고 듣고 느낀점이라는 거 먼저 말씀드립니다

(디스당할까봐 무섭)













비와이

정말 비교불가 압도적인 포스를 풍기며 독특한 목소리로

불호없는 플로우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머리를 반삭해가지고 군인같은 느낌도 있네요

평상시의 행동은 바른것 같아서 더욱 호감이 가는 랩퍼입니다

빈틈없이 정말 완벽한 것 같습니다

노래로따지면 김범수급의 빈틈없고 꽉찬느낌입니다




해쉬스완

주노플로우와의 배틀에서 승리할때의 그 랩은 정말 소름돋았습니다

뭔가 중얼중얼하는 스님처럼 랩을 쏟아내다가

순간적으로 상당히 낮은톤으로 빠르게 랩을 하는데 

그 독특한 플로우에 진짜 소름돋을정도로 좋아서 더 듣고 싶어졌던 랩퍼입니다

가장 잘하는건 비와이같지만 가장 좋은건 해쉬스완입니다

탈락해서 진짜 너무너무 아쉽습니다




플로우식

비와이가 비교불가 압도적인 포스라면

플로우식은 비교불가 압도적인 공포입니다

무서울정도로 랩을 낮고 허스키한 톤으로 내뱉습니다

여자들한테는 살짝 무서울수도 있겠습니다

그런데 기본적으로 그런 랩이 조작적으로 만들어낸것이 아니라

본연의 모습같아서 좋습니다




씨잼

마치 본인이 랩도사가 된 것마냥 랩을 하는것 같습니다

이렇게도 저렇게도 할 수 있다는 것처럼 다양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

여유가 넘치고 자신감이 넘칩니다

그런데 약간 랩알못이 이해하기는 좀 어려운 플로우같습니다




면도

트랩을 굉장히 잘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모르게 몸이 흔들어집니다

자신만의 독특한 플로우와 리듬, 제스쳐까지 최곱니다

그런데 초기부터 지금까지 도끼의 총애를 받고 본인도 랩을 잘한다는 걸 알아서인지 몰라도

(편집빨일수도 있음)

약간 얄미운부분이 보이더라고요

호감에서 약간 중립으로 기울었네요 저는 ㅎㅎㅎ




G2

가사를 일단 잘 까먹는 것 같습니다

저는 가사까먹는거를 별로 신경안써서 상관은 없는데 왠지 탈락위험이...ㅎㅎ

랩으로 헤비메탈을 하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처음에는 독특한 개성있는 외모라고 생각했는데 

최근에는 살빠져서 그런지 잘생겨진것 같네요 

(부럽네요)

제 핸드폰이 옵티머스 G2라서 호감




킬라그램

예능으로 오십시요

무조건 뜰 것 같습니다 ㅎㅎㅎ

랩이야 워낙 독특하니 랩알못이 평가불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