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생각

[추어탕] "금동향미집" 깔끔하고 저렴하고 맛있다 [광주 매월동 맛집] 본문

맛집/리뷰 적은 곳

[추어탕] "금동향미집" 깔끔하고 저렴하고 맛있다 [광주 매월동 맛집]

심쿵현 2019. 2. 26. 08:1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부지가 기본적으로 넓고 주차장도 넓습니다



자리를 안내해주시더라고요

3시쯤에 가서 그런지 저희뿐이였네요


인테리어가 약간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무등산 보리밥집쪽에 있을법한 인테리어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깨끗합니다



추어탕을 먹으러 온거기 때문에

고민없이 2개 시켰습니다


그런데 메뉴판을 다시보니 담에는 오리탕이나 삼계탕 먹으러 와야겠다고 생각했네요

엄청 저렴하네요



기억이 안나는데 오리죽이라고 했던거같네요



반찬도 굉장히 많은편이네요

오징어젓이랑 죽이랑 잘어울리더라고요

그말은 서비스로 주신 죽이 삼삼한 편이라는거죵


동치미 국물도 맛있더라고요



2숟가락 뜨고나서 사진 찍었네요

맛은 진득하니 잘 먹었습니다


요즘 돌솥을 하는곳이 많은데 이곳은 그렇지는 않습니다

대신 싼편이죠


돌솥이 없어서 딱히 아쉽다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사실 돌솥을 하는곳은 항상 과식했다는 느낌인데 반해,

이곳은 적당히 배불리 먹었다는 느낌이라

어쩌면 더 나은부분도 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