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생각

[생존스릴러]"언더워터" 상어와 그녀의 대 격돌! 누가 이기나해보자 본문

과거 자료들/영화

[생존스릴러]"언더워터" 상어와 그녀의 대 격돌! 누가 이기나해보자

심쿵현 2016. 7. 21. 13:5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자랑은 아니지만 KT VIP더라고요

VIP는 포인트로 영화를 볼수가 있더라고요

일명 무료영화


내포인트로 내가 영하보는데 그게 무슨 무료영화냐고 할 수 있지만

KT에서 영화관에서 포인트 사용 못하게 막는다면

못보는거고 돈을 내고 봐야하는데

그것을 하게 해주니까

무료영화라고 자극적인 타이틀을 쓴 것 같습니다


어쨌든 처음으로 봐본 KT무료영화



부산행을 보려고 했으나,

부산행보다는 왠지 확실히 재미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

언더워터를 보게 되었습니다



몸매가 좋은 여주인공이 어머니의 바다에 와서 서핑을 즐기는 내용입니다.

그러다가 상어를 만나고 상어때문에

옆에 보이는 육지로 갈수가 없다는 내용입니다


3일안으로 이루어지는 내용이며

3일동안 상어는 주인공 주위를 맴돈다는 설정입니다 ㅎㅎ



이상하게 상어나와서 그런지 좀 스케일이 큰줄 알았는데

스케일이 작아서 조금 아쉬웠고,

그렇게까지 그닥~~~ 좋아하지 않는 부류인 127시간같은 생존류의 영화였습니다


물론 90분의 런닝타임동안 감독은 어떻게 해야 비교적 덜 지루하게 영화를 볼 수 있을지에 대해서

편집적으로도 고민을 많이 했던 것 같이는 보였습니다


그래서 127시간보다는 상어와 물이라는 장치가 더 스릴있고, 무섭고 

또 깔끔하고 재미있었습니다


그러나 한정된 장치들 제약된 상황안에서 상어하나로 

어떤 기발함으로 스릴을 선사해줄지도 하나의 묘미인데

이번 영화까지는 그래도 볼만하게 봤지만,

다음에도 이런 제한된상황에서의 생존류의 영화가 나온다면 

과연 선택하게 될지는 잘 모르겠네요


아무래도 비슷한 패턴같은게 존재하기때문에 

언제 나올지 모르지만 다음에 나오게 될 이런 생존류도

비슷할거라고 생각하게 될 것 같네요



네이버에 보이는 평점이 8점대가 저도 동의하는 평점입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