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생각

[교동짬뽕]이비가짬뽕과 비슷하지만 다른 존맛짬뽕 [금남로 롯데백화점] 본문

맛집/리뷰 적은 곳

[교동짬뽕]이비가짬뽕과 비슷하지만 다른 존맛짬뽕 [금남로 롯데백화점]

심쿵현 2016. 12. 25. 20:1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여자친구가 맛있다고 하여 찾아간 곳입니다.

저는 롯백 바로 건너편에 있는 교동짬뽕집을 말하는 줄 알았는데

조금 더 사거리쪽으로 가더라고요 ㅎㅎ

거의 사거리 코너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처음보는 곳이였습니다




가게의 정식명칭은 교동해물짬뽕이네요 ㅎㅎ



딱딱한 나무의자가 아닌

쿠션이 조금 들어간 의자네요 ㅎㅎ

처음 가게를 꾸리실때 의자선택도

손님을 위한 배려라고 생각이 듭니다



클레임이 자주 있으셨는지 크게 여러곳에 안내문이 위치해 있네요



해물짬뽕 2개를 시켰습니다



푸짐함보단

소박한 비쥬얼입니다



면발이 굉장히 쫄깃합니다 ㅎㅎ

수타라는 말이 없는거 봐선 기계일듯 ㅎㅎ

맛을 딱 보고 이비가 짬뽕이 떠올랐고, 비교를 안 할수가 없습니다


이비가짬뽕은 사골육수베이스의 맛이고  

조금 더 비싸고 양도 많고 밥도 소량 주는 등 이미 많이 유명해진 곳이죠


이곳은 닭육수베이스인것 같습니다.

더 저렴하고 과하지않게 먹을 수 있는 정량이 먹고나서 깔끔하게 일어 날 수 있어

커피같은 후식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듯합니다.



개인적으로 여태껏 먹은 짬뽕 중 

탑 3에 들어가네요


이비가짬뽕과, 이곳,  태안에서 먹은 수타짬뽕집이 저에게 인생짬뽕집이네요




단! 짬뽕은 얼큰하고 시원해야지 라고 하시는분들은 

그저 그럴수도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