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생각

[짬뽕] "보배반점" 외관을 술집 같기도 한데...[상무지구 내돈내먹] 본문

맛집/리뷰 많은 곳

[짬뽕] "보배반점" 외관을 술집 같기도 한데...[상무지구 내돈내먹]

심쿵현 2021. 10. 1. 23:3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 외관을 보고 지나치기 힘드네요

언제한번 와봐야지 와봐야지 하고 이번에 오게 되었네요

 

 

공기밥은 무료네요

셀프존에 기본으로 주시는 반찬 하고 밥이 있다고 하네요

 

무료 음료도 있습니다.

 

차돌짬짬뽕세트로 먹었습니다.

사람들이 많았는데 거의 짬뽕을 드시더라고요

그래서 선택!!

 

담에는 잡채밥도 한번땡기네요

 

 

양파가 많이들어가서인지 달달하면서 불향이 그득~~~합니다.

불맛은 뭐다?

사랑이다

필살기다

맛없다고 하기 힘들다.

고수님들은 이런맛으로 무기삼아 요리하는걸 추구하지 않으시겠지만,

초딩입맛인 나에게는 훌륭했다.

 

물론 차돌의 기름짐이 갈수록 느끼한건 있다.

 

탕수육은 개인적으로는 평범했다.

이런말하면 솔직히 사장님들의 노력에 누가 될수 있지만,

요즘은 흔해져버린 찹쌀탕수육이다.

 

 

좋은 저녁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