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생각

[판사등산 343m] 월봉서원에서 출발한 동네뒷산같은 느낌 본문

여행/산행ㆍ등산

[판사등산 343m] 월봉서원에서 출발한 동네뒷산같은 느낌

심쿵현 2017. 2. 7. 15:5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산을 가기위해서 어떤산을 갈지 정하잖아요

저는 그 방법이 그냥 네이버지도로 보고 정합니다.

작년에 올랐던 용진산옆에 위치한 판사등산이란곳을 가보고 싶었습니다.

블로그를 검색한결과 정상경치가 없다고 하였지만 

그래도 가보고 싶었습니다



저는 월봉서원쪽을 통해서 등산하였습니다.

저는 마을이 예뻐 마을초입에 주차를하고 걸어올라갔습니다



월봉서원으로 갑니다



월봉서원을 들어가진 않았고요 

바로 오른쪽으로 올라갔습니다

월봉동산이라는곳이네요



지금은 겨울이라 아무것도 없네요

동산 왼쪽길로 붙어서 올라가면됩니다



그럼 이런곳이 나옵니다

주변에 묘지가 많습니다

오른쪽으로 가시면됩니다



계속가다보면 합류하는길에 이런

표지판이 나옵니다

판사등산까지 1키로라고 쓰여있네요

그런데 조금 더 올라가면

그곳에도 판사등산까지 1키로라고 써있더라고요 ㅎㅎ



주변이 다 막혀 있어 

뻥뚫린 하늘이 더 예뻐보이더라고요 ㅎㅎ


산난이도는 상당히 낮은편이네요

물론 저질체력인 저에게는 힘들었지만,

보통사람들에게는 좀 싱거울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등산시간 :  2시간 정도

등산난이도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