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생각

[숨은명곡] "김사월&김해원" 저음대결하는 것 같은 느낌 [5순위 인디추천] 본문

노래 ·음악/음악추천

[숨은명곡] "김사월&김해원" 저음대결하는 것 같은 느낌 [5순위 인디추천]

심쿵현 2017. 2. 15. 17:5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나무위키



김사월&김해원


김해원씨의 압도적인 저음은 정말이지 최고입니다

정말 그들만의 독특한 음악세계를 가지고 있고,

들으면 들을수록 빠져들게 됩니다

김사월씨는 장재인이 떠오르는 음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외모도 너무 매력적이라 말을 안할수가 없네요

언뜻 조선시대가 떠오르는 외모인데,

취향에 부합하는 얼굴이라 너무 예뻐보이네요















5. 회전목마

Favorite Music

은근히 매력있고, 중독성이 있는 곡입니다.

멜로디는 다른곡에 비해 아쉽지만

기억에 오래남는 곡입니다.



4. 꿈꿀수있다면어디라도

미러볼 뮤직 - Mirrorball Music

김사월의 목소리는 마음속을 살짝살짝 터치해주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런 여백이 주는 목소리가 상당히 매력있게 다가오네요

노래가 정말 엄청나게 좋습니다.

대박곡이라고 생각하네요




3. 접속

ONSTAGE 온스테이지

반복적인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으로
반복이 오는 질림현상이 없다는게 놀랍습니다



2. 비밀

ONSTAGE 온스테이지

김사월과 김해원이 서로 주고받으며

저음대결을 하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둘의 케미가 가장 잘 느껴지는 곡 같습니다




1. 젊은여자

LIVE AND DIRECT

가사가 재미있고, 솔직하게 다가오는 곡이였습니다.

여자 김사월을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는 곡이며

무엇보다 노래가 좋습니다






나의 김사월 재생목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