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생각

95kg 돼지남의 다이어트 일기 -3화- 광주천변에서 나주 승촌보까지 자전거길 새벽조깅런닝 본문

경험적 배움/다이어트

95kg 돼지남의 다이어트 일기 -3화- 광주천변에서 나주 승촌보까지 자전거길 새벽조깅런닝

심쿵현 2019. 7. 30. 10:2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몸무게가 85kg정도 되니..

살이 너무 안빠지네요

 

진짜...하루에 0.1kg 빠지는 기분 ㅠㅠ

 

저번에 동생놈과 달리기에서 좌절한 이후 쉬는날 새벽4시 

천변으로 나가본다.

 

장소는 친구집근처인 동천동 우미린아파트 앞 천변이다

1시간정도 뛸려고 나왔는데

갑자기 무언가가 생각났다.

 

같이 일하는 곳에 30kg뺀 형의 말이었다.

"나는 매일 승촌보를 갔다 왔어"

그게 내 기억속에 남아있었다.

 

나주 승촌보는 광주에서 차타고 갈 생각이나 하지 걸어서or뛰어서 갈생각은 해본적이 없기때문에

그냥 그 형이 정말 독하게 운동해서 뺏구나정도만 생각하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하필 천변을 온 순간 생각이 났다.

'한번 가볼까?'

 

자연스럽게 나의 스텝은 승촌보를 향하고 있었다.

 

 

가는길이 너무 예쁘고 갬성 돋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노래를 들으면서 가니..더더욱 미치겠더라고요

새벽에 무장해제되는 노래 중 하나죠

피와 갈증 - 검정치마

 

 

처음에 뛰다가 이후엔 거의 걸어서.. 2시간 넘게 걸리네요

정말 몸이 땀으로 다 젖어버렸습니다

해도 중천에 뜨고 도저히 다시 돌아갈 엄두가 안나네요

 

같이 일하는 동생놈 (그 양궁장 동생)에게 전화를 합니다.

'미안한데 좀 지금 승촌보로 와라'

 

 

다행히도 돌아갈땐 차로가니 30분이면 광주에 도착~

 

 

 

  

동천동 근처 천변에 도착~

정말 힘들었네요

 

그 형은 어떻게 다시 돌아왔다는거지 ㅠㅠ

가는것만으로도 이렇게 힘든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