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생각

[2019년] 올해 최고의 가수 와 노래 #마이너한 리스너 #딘 #세이수미 본문

노래 ·음악/년도별 어워드

[2019년] 올해 최고의 가수 와 노래 #마이너한 리스너 #딘 #세이수미

심쿵현 2019. 12. 18. 02: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올해의 앨범

Where We Were Together 세이수미

부산의 자랑이라는 세이수미 Where We Were Together 가 올해의 앨범으로 저의 기억에 남게 되었습니다.

제가 올해 운동하면서 들었던 노래인데 

한번은 7월의 따가운 햇살과..도심속의 자연이 어우러지던날 이 앨범을 들으니 그야말로 대박이더라고요

너무 좋습니다.

 

 

 

올해의 노래

휴지통 Colde

올해 여름쯤에 들은 노래입니다.

나오자마자 바로 들은기억이라..아마 올해 발매된 노래일겁니다.

저는 아직도 플레이리스트에서 이 노래가 나오면 듣자마자 가슴을 움켜잡습니다.

진짜 심장폭행하게 되는 노래

너무너무 좋습니다.

 

 

 

 

올해의 가수

올해의 시작도 끝도 딘이네요 결국엔

사실 올해 정말 많이 들은건 오프온오프,콜드인데요

지금 다시 한번 딘의 매력에 푹 빠졌네요

단순히 세련된 음색을 구사하는 친구인줄 만 알았다가

딘의 like a star를 듣고....

와~ 그냥..목소리만 리드미컬하고 세련되게 뽑는가수가 아니구나

있구나...감성이..

그때부터 반했네요

 

 

 

 

Comments